FC2-PPV-1926102 – av러브걸

FC2-PPV-1926102

FC2-PPV-1926102 미소노 너무 귀여워서 시간이 멈췄다. 정자 사랑 H컵 그녀에 질내 사정과 정액

↓ 샘플은 길고 속도를 자랑 알아보기 ↓
「미소노」22 세. 모두가 되돌아 넋을 잃고 보는 귀여움.

“질내 사정 섹스”  

여자 앞에서는 절대로 말할 수 없지만, 드 타입의 미인은 3 일에 싫증 않으며 익숙하지 않으며, 계속 귀여워하고 무엇을하고 즈카 추녀는 3 일에 익숙하지 않으며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싸움이된다.
만나 버린거야. 드 스트라이크. 정말 귀엽다. 얼굴도 스타일도 드 타입. 가끔 이상한 행동을하지만, 그런 것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그녀의 1 번이 아니고봤자 상관 없다. 음, 사실 두 번째 인 데요.
어느 날, ‘틈이 지나면 때 술집에서 헌팅 대기하고 부풀되어 사주주고 야라없이 돌아 간다. “라는 놀이를하고있는 그녀에게 만남. 그녀를 본 순간 시간이 멈추었다. 의식이 다시 자리도 계속 그녀를보고있어, 혼자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순간 그녀의 옆에 앉아 필사적으로 설득 했어.
나의 그 필사적 인 얼굴이 재미 있었 듯, “남자 친구가있을 때 붙어 못했다 처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설득있는 때 남자 친구가 있다는 것은 듣지 때문에 그런 것 전혀 상관하지 않고 그녀를 독점하려고 하다니 나에게는 짐이 너무 무겁다. 그런 이유로 그녀와 섹스 친구 이상, 본명 미만의 교제를 시작했다.
 참고로 기본 알약없이 질내 사정 때문에 생리가 오면 알려주세요라고 말하고있는 것이지만, “이봐, 생리 왔어.」 「라져 언제?” “오늘.” “오늘이야!? 괜찮아?” “아마 괜찮아. “”난 전혀 좋아. “”붙어 버리면 죄송합니다. “라는 대화가 오늘 만나 1 분 후에 일어난 대화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녀를 달래면서 섹스가되어 있습니다 만, 엄청 야한 있으므로 신중히 참조하십시오. 
“거의 알몸 코스프레 정액 페라”

아, 이렇게 귀여운 애가 나를 오징어위한 것들만 자지를 빨고주고있다. 게다가 이런 아름다운 사람들이 내 정자를 마시고 그것이 소화되고 그녀의 혈육 되다니 행복 길다. 게다가 게다가 곧 꿀꺽하는 것이 아니라 입에서 천천히 굴려 맛을 만끽 해 단번에 정액하는 거니까 뭔가 다른 기뻐서 이달 중 100 회 마신거야! 

28488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