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 유노는 그녀의 수업을 규율하기로 결정하고 그들 모두를 빨아들입니다 – av러브걸

호시 유노는 그녀의 수업을 규율하기로 결정하고 그들 모두를 빨아들입니다

요즘은 교사가 되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많은 아이들이 제멋대로입니다.

한 번에 많은 학생들을 통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늘 호시 유노는 최근 과제에서 일부 학생들의 낮은 성적을 질책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 학생을 처벌하기로 결정하고 그가 공부보다 시간을 허비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교실 앞에 서서 그의 자지를 뽑게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검사하는 동안 교실에서 바로 그 자리에서 놀리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아래로 내려가서 그의 공을 핥기로 결정하고 그가 바보짓을 하는 동안.

그런 다음 그녀는 그를 빨고 싶다고 생각하므로 그의 자지를 잡고 그녀의 얼굴로 당기고 그가 온통 그녀의 얼굴에 스며 나올 때까지 목구멍으로 빨아들입니다.

다른 모든 학생들은 그것을 지켜보았고 아마도 그것이 처벌이라면 과제를 더 잘 수행했으면 했을 것입니다.

호시 유노는 그의 거시기를 정말로 즐겼고 그의 남자 주스는 그가 너무 많이 온 바닥 전체에 있습니다.

그녀는 그가 이것을 더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억으로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호시 유노는 여전히 정액에 굶주려 있고 몇몇 학생들에게 공부보다 집에서 장난을 치지 않느냐고 묻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들이 어떻게 멍청한지 보여달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가시를 뽑고 그녀가 볼 것이 있도록 그녀가 그들 앞에서 알몸이 되기로 결정할 때 시작합니다.

그녀는 상의를 열어 가슴을 드러낸다.

그런 다음 그녀는 책상에 앉아 다리를 들어 올리며 예쁜 팬티를 모두 보여줍니다.

그녀는 그 팬티를 움직여 그녀의 젖은 음부 안으로 손가락을 밀어 넣고 손가락 섹스를 즐기면서 큰 소리로 신음하면서 그들 앞에서 책상에서 자위를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절정에 따라 바닥 전체에 물을 뿌릴 때까지 이것을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개별 학생들에게 이것 때문에 힘들었는지 물어보기 위해 돌아다닙니다.

그녀는 그들의 자지를 검사하고 그녀의 입에 깊숙이 가져 가기 위해 바로 거기에 무릎을 꿇습니다.

호시 유노가 자지를 검사하면서 걸어 다니는 동안 이 운 좋은 사람들은 내 하나를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녀의 내부에 하나가 필요하다고 결정하고 학생을 눕히고 그를 걸치고 그 자지를 그녀의 음부로 안내합니다.

이것은 그녀가 모든 학생들이 기억하기를 바라는 수업이었습니다.

18803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