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러 거너 사무라이 나카다시 인종간 질내사정 – av러브걸

케일러 거너 사무라이 나카다시 인종간 질내사정

이치로는 사무라이 복장을 한 남자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
집으로 돌아오자 그는 게이샤의 일부로 옷을 입고 있는 사랑스러운 부인 케일리 거너가 그를 맞이합니다.
이치로는 이 여행 후에 매우 피곤합니다. 그러나 케일러 거너는 대화로 무릎을 꿇고 열정적으로 키스합니다.
곧 그들을 아래층 침실로 이끄는 것은 바로이 열정입니다.
그들의 키스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간 동안에도 우리는 케일러 거너가 드레스를 입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녀는 침대에서 이치로를 가로질러 몸을 구부리고 기어갈 때 그녀의 멋진 둥근 엉덩이를 노출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치로가 케일러 젖꼭지를 빠는 것은 곧 그녀가 이치로의 거시기를 빨고 쓰다듬게 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그녀의 침이 샤프트에 쌓이고 양손 스트로크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69가됩니다.
바로 여기에서 카메라가 우리를 양쪽 끝에서 바라보는 시선으로 대합니다.
케일리의 첫 번째, 그녀는 이치로의 거시기를 숭배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그런 다음 이치로가 입과 혀로 그녀의 보지를 노리는 것을 봅니다.
결국, 우리는 케일리가 그녀의 음부를 먹기 위해 그녀에게 내려 가서 호의를 보답하기 직전에 케일리가 빨기로 돌아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케일리가 등을 넓게 벌리고 이치로가 다리 사이로 들어가 혀를 혀로 클리토리스를 빨아들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계속됨에 따라 이치로가 케일리를 파일드라이버 자세로 접고 계속해서 음부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황이 장면의 첫 번째 위치인 선교사로 전환됩니다.
여기에서 이치로가 꾸준한 속도로 음부를 때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가 케일리를 침대 가장자리로 데려온 후에 그는 페이싱을 개선하고 더 세게 그리고 더 빠르게 진행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케일리는 이치로가 강아지를 위해 무릎을 꿇을 때 등에서 그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이치로는 깊이 들어가기 위해 그녀를 뒤에서 완전히 벌릴 것이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갈 것입니다.
그는 여기에서 여자에게 다시 열심히 갈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위치와 표준 카우걸, 리버스 카우걸을 볼 수 있습니다.
선교사로 돌아 가기 전에 모두 이치로가 빠르고 열심히 계속하는 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서 있는 카우걸에게 물건을 가져가기 전에 그가 케일리를 들어 올려 그녀의 좋은 점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행동은 근처의 의자에 배치됩니다.
여기에서 케일리가 의자의 양쪽 팔에 다리를 얹고 있기 때문에 의자 사이에 쪼개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그녀가 거기에서 거시기를 튕기는 것을 봅니다.
그때 케일리는 이치로가 무릎을 꿇기 전에 잠시 이치로의 얼굴을 타고 의자에서 강아지를 위해 몸을 구부릴 것입니다.
하지만 개처럼 다음으로 계속해서 그녀가 의자의 가장자리 위로 몸을 구부리도록 했습니다.
의자 뒤에서 두 마리가 옷장에 가면 강아지가 집어 올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곧 침대로 돌아가면서 계속됩니다.
침대에서 강아지가 돌아온 후 케일리가 카우걸로 다시 한 번 거시기를 타러 갈 때 케일리가 위에 있습니다.
이에 이치로는 다시 그녀를 뒤에서 데려간다. 다만, 이번에는 액션이 ​​잠시 옆 빌어먹을 자세로 끝난다.
그러나 다시 한 번 강아지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특히 게으른 개 변형. 거기에서 계속되는 것처럼, 이치로는 그녀가 네 발로 남아있는 것처럼 뒤에서 케일리를 손가락으로 뱅으로 계속 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일이 숟가락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교사로 갈 것입니다.
선교사에서 우리는 두 사람이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치로가 결국 빠른 속도로 자신을 작동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계속해서 케일리의 다리를 뒤로 밀고 계속해서 세게 두드렸다.
그 결과, 이치로의 빠르고 힘든 성교는 궁극적으로 그를 그녀의 깊은 곳에서 정액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것은 화끈한 장면이 끝나면 효과적인 인종 간 질내 사정으로 끝납니다!

27600 views

답글 남기기